한국스포츠생명공학협회 정회원 전용 사이트입니다.

 

 

인간의 건강문제를 연구하다 보면 인체의 구조가 자연의 끊임없는 도전속에 방어 되어가는 역동하는 생명체라는 것을 부인하기가 어렵다.
처음에는 대체의학 분야가 우리나라에 소개 될 때 가벼운 정도의 학문이라 여겨졌고, 일반인들이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다.
그렇지만 의학은 개념부터, 위대하며,찬란하여,의학이 모든 인간의 정보를 다 설명하고있다면, 사실일까? 국제대체의학총연맹을 이끌어온 자신으로서는 그렇다! 고말하고싶다.
그중에 신체적내용으로 근육학인스포츠마사지에 설명하자.
단순하게 근육의 이완된 부분을 마사지한다는 의미에 무슨 큰의미가 있겠는가? 할테지만 문제는 마사지가 아니라 근육의 이완된 부분에 대한 정확한 이해이다.그만큼 근육의 화학적분석은 복잡하다.
인체의근육은 뼈를 지탱하기 위한 지주대 역할을 한다.
근력이 약하면 뼈는 주저앉게 되고, 뼈가 주저앉게 되면, 인체의 균형은 깨어지고, 인간은 생동력을 잃어가는 시발점이며 근원이기에 중요하다.
여기에 국제대체의학총연맹이 연구한 골장의학을 세상에 내 놓게 되었다.
골장의학은 뼈를 연구한 골기요법부터 설명하고자한다.
스포츠생명공학 골기법은 단순히 인체를 떠받치고 있는 기둥 일뿐인가.
산업사회를 거쳐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우리는 이제 진지하게 자기자신의 몸둥아리에 대해 연구를 하면서, 한편 인식을깨닫고 너무나 진부하고, 고답적인 틀을 털어 버리고 세련된 학문으로 거듭나야한다.
골기요법도 생소하지만 스포츠를 붙임으로서 스포츠 마사지와 더불어 양대 산맥을 이루고자 하였다.
문제는 여기에 있는 것이 아니라, 뼈가 하는 역할과 기능에 대한 바른 이해이다.
그 특징은 붉은 골수를 재생산 하여 온몸에 영양을 공급한다는 사실이다.
여기에 지방이 축척된 노란 골수를 태워 버리지 못하면 다이어트가 어렵다는 사실에 주목해야 한다.
그동안 경락의동양적인 색체가 깉게 저며있는 부분을 과감하게 탈피하여, 세계속으로 들어갈 수있는 의학체계와 이론의정리, 의학언어를 조탁해 쓰고 세계의학의 브랜드의학으로 나아갈 때, 한국의학는 발전해 나갈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기 를 생명에너지로 고쳐부르고자 한다.

그 동안의 의학이론적체계는 한국 사람들속에 자연의학이다.그추상성이 자연의 내던져진 이파리에 불과하였다. 그배경으로중국인 정서속에 녹아 있는 도교는 너무 배타성을 고집하고 있다.
여기서 나는 NaturalLove라는 한국적이지만 한국적인 것이 아니고, 중국적이지만 중국적인 것이 아닌, 세계적인 대중성을 확보한다는 고민속에 NaturalLove를 한국 스포츠 생명공학협회의 얼굴로 내 놓았다. 그리고 국제대체의학총연맹의 이론적 기반이기도 하다.
20세무렵에 사회주의 사상에 탐닉할 때 헤겔철학의 관념론 완성을 인간을 자연으로 본다는 의미를 이해하면서 또한 사회주의 철학을 놓았다.
그렇지만 의학의개념 또한신체적.사회적.정신적 완결한상태를 욕구받고 있다.
그 만큼 의학은 사회적 연관이 깊다.
여기에 몸둥아리만 있고 머리 밑이 없다는 핀잔을 받을까봐 인간의 3대 욕구인 식욕, 성욕, 수면욕을 발견하였고,
그바탕위에 3대 과제를 철학적 깊이까지 탐구하는 데서 골장의학은출발한다.
성욕을 연구하다 보면 장기와 내분비선을 만나게 되고, 급기야 기능 에너지(성 에너지)를 알 게 된다.
여기서 혈관, 림프의 기능을 촉진시키고 대뇌를 자극하여 활동성 있는 내장과 내 분비선을 이해하면서 6장6부인 장기법을 만들었고, 스포츠생명공학를 붙여 스포츠생명공학 장기법으로 세련미를 가해보고자 했다. 장기는 근육과 뼈속에 감추어진 은밀하면서도 소중하기도 하고, 항상 감싸 안는 듯한 조심성을 요한다.
여기에 대한 생명에너지는 14경락을 통하고 마찰적이고 자극적인 지압을 통해서만 관찰된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또한번 놀랐다.
엄격히 말하면 성욕은 장기와 밀접한 관련을 갖고 있다.
국제대체의학총연맹은 한국 스포츠 생명공학협회는 스포츠생명공학 골기법, 스포츠생명공학 장기법, 스포츠생명공학 경락.지압, 스포츠생명공학 피부관리, 스포츠 생명공학목욕관리, 스포츠생명공학 발관리,
스포츠생명공학 마사지의 7개 분야의 기초적인 지식과 테크닉을 가르쳐 주는 교육장이며,질환과 증상에 대한 전인적이며 인체 공학적인 철학적체계를 위하여 해부학, 경혈,침구학, 영양학 3개분야를 가미해
스포츠생명공학의 이론적 체계를 만들었다.
여기에 2급. 1급. 지도사, 라이센스를 발급한다.
여기에 현대 삶을 살아가는 소비문화와 대중 문화는 미인을 원하는데,
특히 표면적으로 드러나는 얼굴에 기반을 두고 피부 미인을 갈구하고 있다.
여기에 성형외과적 지식을 교양하면서 새롭게 전달하고자 하였고 인간은
각계 각층의 문화와 삶의 척도가 다르기 때문에 스포츠생명공학 목욕관리도 공부해보면 의미있는 일이 아닌가 싶다.
나의 두손이 연인에게 맞 닿기라도 하면 짜릿한 감정을 느끼듯이 제2의 머리라고 하는 발반사 요법에 대한 스포츠생명공학 발관리는 온몸의 신경계를 장악한다.
이처럼 면역체계를 강화시키고 활성화 시켜야하는 현시점애 10개 분야를 관통하여 현대 예방 의학적 대체 기능을 준비시키는 곳이 벤처이고,
신지식인 이며, 스포츠 생명공학의학 으로 집대성하여야 겠다는 것이다.
한국 전통 고유문화속에 녹아 있는 정서적인 삶을 지혜를 생활 문화 혁명을 만드는 사람 의 모임이 되고,
NaturalLove라는 한국 속에 세계화를 만들어서 스포츠 생명공학의학이라는 토론문화를 만들고 싶을뿐 이다.
이젠 대체의학의 체계가 완성되었다. 골장의학은 경락이후 예방의학의 신 기원이 될것입니다.
그러므로 국민보건에 이바지 하고싶다.

국제대체의학총연맹 협회장     김태수
 



No Writer     Sebject Date Hit Add

  1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natural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