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생명공학협회 정회원 전용 사이트입니다.

 

 


대한민국이 탄생하기 이전에 미용분야를 개척한 몇 안 되는 원로 중에 이행숙 원장님이십니다.
안녕하십니까? 이행숙 미용학원의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우리 이행숙 미용학원은 약 50년간 미용계에 몸담고 계신 이행숙원장님께서 1983년에 설립한 역사와 전통이 있는 학원으로써 저희 학원만이

가지고 있는 교육 Know-How 로 최고의 합격률을 유지하면서 매년 200여명 이상의 미용전문 인력을 배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어떤 분야든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한국가의 운명과 민족의 장래도 얼마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느냐에 따라 결정되듯이. 제국주의 시대를 지나, 식민지 시대, 제 3국가와 함께한 지난 20세기 까지 강력한 리더십의 인물이 필요한 시기였는지도 모릅니다.
그 속에서도 민중의 거울을 보고 인간존중의 명맥을 유지하면서 역사와 철학과 문화의 분야를 개척해온 이행숙 미용 전문인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여기에서도 나타나듯이 인간의 궁극적인 가치는 자주적인 인간으로서 책임감 있는 시대를 살아가는 자유로운 존재일 것입니다.
이 대명제위에 21세기는 분야별 기능인이 대접받은 전문가의 집단이기를 바랍니다.
한국피부미용교육협회와 골장미용.스포츠생명공학미용실은 그 동안의 생계형 헤어에서 시작해서 체계적인 인체미학으로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할 대 사건을 미용분야도 개조, 발전시켜 나갈 것입니다.
한국피부미용교육협회와 골장미용.스포츠생명공학미용협회는 이것을 선언하는 장이기도 하지만 한반도 공동체민족의 운명과도 달려있다고 봅니다.
개인적으로 한반도의 금수강산, 동북아의 중심은, 기능적인 전문가의 시대를 예고합니다.
한국피부미용교육협회와 골장미용.한국스포츠생명공학협회가 만들어 진 것은 이것을 염두하고 만들었으며, 이것이 정리, 집대성 되면서 예방의학과 미용분야가 세계적인 수준으로 어깨 나란히 하게 되었습니다.
간혹 미용분야에서 미국, 프랑스, 기타 구라파에서 공부하고 온 사람들이 서구미학을 흉내 내어 자기 이미지를 개선시키고 자기 돈벌이에 상업적인 양념으로 소개시키는 데서 벗어나야 합니다.
멀리 떠나 유학까지 했다는 것은 미용분야의 역사와 전통분야를 교수하였다는 뜻인데, 우리나라의 불모지 같은 생계형 헤어에서 미용까지의 체계를 고민한 자가 없다는 데 놀라운 일입니다.
나는 감히 말하건대 한국피부미용교육협회와 골장미용.한국 스포츠 생명공학 협회의 의학체계와 스포츠 생명공학 미용체계를 바탕으로 선진국의 대열에서 연구, 발전시킬 수 있는 모태를 마련하였다고 믿습니다.
한국피부미용교육협회와 골장미용.스포츠생명공학 미용은 이것을 제안하기 위해 이 장을 마련하였는지도 모릅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현장에서 미용분야를 담당하고 있는 분들에게 직업의식을 가지고 세계적인 미용분야의 신기원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스스로 미용분야의 정체성을 가지지 못하면서 발전할 수는 없습니다.
그 정체성은 꼭 전문가일 필요는 없습니다. 시대에 따라 시대에 대한 예지력이 있는 자로서 냉철한 논리와 체계를 분석할 수 있는 역량 속에서 만들어 집니다. 여기에 이행숙 원장님과 같은 실무경험이 교류되어야 하고 이 속에서 한국피부미용교육협회와 골장미용.스포츠 생명공학 미용으로 발전된 것입니다.
21세기의 무한 경쟁 시대에서 생존과 승리를 위한 유일한 방법은 전문 기술력을 갖추는 것일 뿐입니다.

한국스포츠생명공학미용협회
대한한방피부관리사자격협회
한국피부미용교육협회

명예 협회장 이 행 숙
협회장 김 정 식



No Writer     Sebject Date Hit Add

  1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naturallove